1. 브라우저에서 https://portal.office.com 으로 이동합니다.
화면과 같이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.
아이디(이메일주소)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.
2. 로그인 되었습니다.
처음 접속 시 가이드 화면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가이드 내용을 확인한 뒤 X버튼을 누릅니다.
3. 화면에 사용가능한 서비스 아이콘 목록이 표시됩니다.
사용을 원하는 아이콘을 눌러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.
4. 메일사용을 위해 Outlook으로 접속한 경우 처음 접속 시 시간대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.
원하는 시간대를 선택 후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.
5. Outlook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.
좌측 상단의 메뉴버튼을 눌러 타 서비스(원드라이브, Office Online, SharePoint, Teams 등)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